작년부터 대체공휴일이 활성화 되면서 짧게는 3일, 길게는 4~5일까지 연휴를 보낼때가 많아졌습니다.
*대체공휴일 : 공휴일이 토&일요일일 경우, 그 다음날 비공휴일을 공휴일로 대체하는 제도
이번 추석에도 9일~12일의 4일이라는 꿀같은 연휴를 보낼 수 있었는데요,
이번 포스팅에서는 '긴 연휴를 앞두고, Outlook 메일 자동회신 설정 방법'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*'내 조직 내부' 탭에 설정한 문구는 내부 직원에게 메일을 받았을 경우에 자동으로 보내집니다.
*'내 조직 외부(설정)' 탭에 설정한 문구는 외부에서 메일을 받았을 경우에 자동으로 보내집니다.
: MS 365 구독자, 익스체인지 서버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자동회신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이 경우에는 메일을 받았을 경우의 '규칙 설정'을 해서 자동 회신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.
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.
규칙을 사용하여 부재 중 메시지 만들기 (microsoft.com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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